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틱톡, 광고 수용성이 가장 높은 플랫폼으로 나타나

2021.09.03 08:3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78

댓글 0

칸타가 발표한 글로벌 소비자 광고 자산 연구 2021년판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들이 틱톡 광고에 가장 잘 수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이 새로 진입하며 2위에 올랐고, 인스타그램, 구글이 그 뒤를 이었다.

칸타의 2차 연례 미디어리액션 설문조사(Media Reactions)에서 다양한 미디어 브랜드와 채널에 대한 인식을 조사한 결과 동영상 공유 앱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틱톡 광고에 노출되는 소비자가 지난해 19%에서 올해 37%로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