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그거 왜 하려고…?” 2021년도의 광고업은 주위에서 만류하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 돼 버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광고인이 되고 싶어 하는 다섯 학생들이 모였다. “광고의 힘은 대단해요”, “광고는 저에게 울림을 줘요”, “광고 제작과정은 힘들지만 성취감이 중독적이죠. 저는 그걸 즐겨요.” 그들에게 광고는 특별하고, 광고인은 여전히 선망의 대상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그거 왜 하려고…?” 2021년도의 광고업은 주위에서 만류하는 힘들고 어려운 일이 돼 버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광고인이 되고 싶어 하는 다섯 학생들이 모였다. “광고의 힘은 대단해요”, “광고는 저에게 울림을 줘요”, “광고 제작과정은 힘들지만 성취감이 중독적이죠. 저는 그걸 즐겨요.” 그들에게 광고는 특별하고, 광고인은 여전히 선망의 대상이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