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FCB, 스포티파이에서 CMO를 대상으로 한 플레이리스트 캠페인 론칭

2021.08.28 11:0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03

댓글 0

가장 만들기 힘든 광고는 무엇일까? 중이 제 머리 못깎는다는 말처럼 아마도 광고회사의 광고일 것이다. 그런데 이번에 재미있는 광고회사 캠페인이 나왔다.

FCB 뉴욕의 새로운 캠페인 'A Song for Every CMO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 주요 브랜드의 CMO에게 헌정하는 플레이리스트를 보여준다. 이 플레이리스트에는 CVS의 노먼 드 그레브, 킴벌리 클락의 제나 아놀드, 프리토 레이의 레이철 페르디난도, 인투잇의 라라 블라즈, 인디드의 제시카 젠슨 등을 위해 특별히 작곡된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곡들은 80년대 신스팝(synth-pop)부터 알트록(alt-rock), 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작곡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