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호주의 도네이션 달러, 홍콩의 더 코스트 오브 불링, 부산국제광고제 올해의 그랑프리 수상

2021.08.27 17: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64

댓글 0


아시아 최대 국제 광고제이자,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 ‘올해의 그랑프리(Grand Prix of the Year)’제품서비스광고 부문에는 호주의 ‘도네이션 달러(Donation Dollar)’가, 공익광고 부문에는 홍콩의 ‘더 코스트 오브 불링(The Cost of Bullying)’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수상작 619편(광고인 572편, 일반인 47편)을 발표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63개국 19,697편의 전체 출품작을 대상으로 64개국 240명으로 구성된 예선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지난 7월 본선 진출작 1,726편(광고인 1,575편, 일반인 151편)을 공개한 바 있다. 이어 23개국 40명의 심사위원이 참여한 2회의 온라인 본선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