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부산국제광고제] 콘퍼런스 Day 2 창의성에 도전하는 MAD 산업, Challenge for Creativity

2021.08.27 13:5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47

댓글 0

26일 부산국제광고제 콘퍼런스의 시작은 세계광고주연맹의 회장이자 마스터카드(Mastercard)의 라자 라자만나르(Raja Rajamannar)의 기조연설이었다.

과거 1920년대에 물리학자들은 뉴턴의 고전역학이 새로운 원자물리학이나 우주과학 등을 더 이상 설명하지 못한다는 걸 발견했다. 마찬가지로 2020년대에 마케터들은 기존의 마케팅 법칙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고 근본적으로 새로운 생각이 필요한 시대가 왔다는 사실에 눈을 떴다.

마스터카드의 CMO이자 월스트리트저널에 보도된 베스트셀러 『퀀텀 마케팅』의 저자 라자 라자만나르는 2021 부산국제광고제의 기조연설에서 미래의 마케팅 리더십과 기업의 성장, 고객의 만족을 이끄는 새로운 법칙과 사고법을 공개하는 파격적인 발표를 선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