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옥외광고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올해 미국 옥외광고는 회복되고 있지만, 옥외광고 형식에 따라 희비가 갈라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의 옥외광고 지출이 총 69억 6천만 달러로 작년 60억 8천만 달러에서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옥외광고가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2021년에는 디지털 옥외광고 광고비는 전체의 31.2%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옥외광고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올해 미국 옥외광고는 회복되고 있지만, 옥외광고 형식에 따라 희비가 갈라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의 옥외광고 지출이 총 69억 6천만 달러로 작년 60억 8천만 달러에서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옥외광고가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2021년에는 디지털 옥외광고 광고비는 전체의 31.2%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