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는 '칸 라이언즈로 본 PR 트렌드 - 브랜드PR이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이성복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표와 성민정 한국PR학회장이 함께하는 세번째 PR Talk를 개최한다.
2015년 'Glass 부문', 2018년 'SDG's 부문'을 신설하며 양성평등, 환경보호, 인권신장 등의 사회적 가치를 일찍이 반영해 온 칸 라이언즈 속 'PR'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PR협회는 '칸 라이언즈로 본 PR 트렌드 - 브랜드PR이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이성복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표와 성민정 한국PR학회장이 함께하는 세번째 PR Talk를 개최한다.
2015년 'Glass 부문', 2018년 'SDG's 부문'을 신설하며 양성평등, 환경보호, 인권신장 등의 사회적 가치를 일찍이 반영해 온 칸 라이언즈 속 'PR'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