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트레이드 데스크, 2분기 레비뉴 2배 증가... CTV 강력한 성장 전망

2021.08.12 08:1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56

댓글 0

수요 측면 플랫폼인 트레이드 데스크는 2분기에 2억 8천만 달러로 1년 전 보다 레비뉴가 거의 두배 성장했다. 순이익은 작년 2,510만 달러에서 4,770만 달러로 증가했다. 

이러한 레비뉴의 성장은 CTV에서 얻고 있다. CTV를 포함한 전체 비디오가 모든 트레이드 데스크 사업에서 3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모바일은 4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트레이드 데스크의 1년 전,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해 비디오 및 기타 미디어 광고 지출이 크게 중단된 가운데, 트레이드 데스크는 2019년 대비 레비뉴가 13%감소한 1억3,9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지난 월요일 실적발표에서 트레이드 데스크의 창립자이자 CEO인 제프 그린은 한동안 광고비 지출을 중단했던 기업들이 시장 점유율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면 광고예산이 크게 회복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우리 플랫폼은 작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한 약 10,000개의 CTV 광고주가 있다"면서 "2021년 상반기까지 플랫폼에서 CTV에 1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는 브랜드들이 이미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