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는 야놀자 예약 데이터와 야놀자 앱 이용·잠재 고객 1천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야놀자 뉴스룸과 공식 링크드인ㆍ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09 15:33
좋아요 1
조회수 776
댓글 0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는 야놀자 예약 데이터와 야놀자 앱 이용·잠재 고객 1천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야놀자 뉴스룸과 공식 링크드인ㆍ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