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자하며, 2021년 매출 300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약 46%는 라이브스트리밍 전자 상거래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다. 그 뒤를 의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따르고 있다. 명품 관련 카테고리가 위, 12위, 13위를 차지하고 있어, 라이브스트리밍이 중국 소비자가 명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임을 알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자하며, 2021년 매출 300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약 46%는 라이브스트리밍 전자 상거래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다. 그 뒤를 의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따르고 있다. 명품 관련 카테고리가 위, 12위, 13위를 차지하고 있어, 라이브스트리밍이 중국 소비자가 명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임을 알 수 있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