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프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리브랜딩했다. 수프 캔의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룩을 기념하기 위해 캠벨 수프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소피아 창과 협력하여 사상 최초의 NFT(Non-funfulgible token)를 출시, 디지털 아트 세계에 발을 디뎠다.
캠벨의 빨간색과 흰색 라벨은 대중문화 아이콘그래피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으며,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프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리브랜딩했다. 수프 캔의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룩을 기념하기 위해 캠벨 수프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소피아 창과 협력하여 사상 최초의 NFT(Non-funfulgible token)를 출시, 디지털 아트 세계에 발을 디뎠다.
캠벨의 빨간색과 흰색 라벨은 대중문화 아이콘그래피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으며,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