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들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패션이다. 치토스와 배드버니는 최근 아디다스와 제휴를 맺고 운동복을 만든다고 한다.
브랜드 체험과 관련,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 피자헛이다. 피자헛은 커다란 피자 모양의 담요, 피자 박스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 NFT 피자까지 선보였다. 피자헛은 이번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트리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주요 외신은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