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국광고총연합회 50주년이 되는 날다. 우리 광고계 선배들은 1971년 광고계 대변 및 광고에 대한 인식 제고, 광고표현 및 광고거래의 공정성 제고 등을 위해 범광고인 모임을 만들었다. 그후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광고계를 대표하며 광고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 우리나라 광고산업은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인재양성, 광고산업진흥법 등의 많은 현안을 앞에 두고 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이런 현안에 대한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학계, 매체, 광고주, 대행사 등 다양한 광고산업 구성원들과 노력하고 있다.
한국광고총연합회의 50주년을 축하하고, 우리나라 광고산업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역할을 기대하며 보내 온 광고주협회, PR협회, 디지털광고협회, 광고학회 회장님들의 축사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