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중국 옥외광고, 새로운 기회 포착

2021.06.03 08:3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981

댓글 0

중국에서 옥외광고는 작년에 가장 큰 타격을 받은 광고 매체 중 하나였다. 올해 옥외 광고에 대한 지출이 정상으로 돌아오겠지만, 코로나 이후에 중국에서 브랜드들이 어디에 어떻게 광고를 배치하는지는 결코 평범하지 않을 것이다. 

이마케터는 건강 위기로 인해 2020년에는 중국 옥외 광고는 전년 대비 18% 감소했는데, 이는 잡지를 제외한 모든 미디어 포맷에서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한 것이라고 보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 여행, 접객 등 직접 대면 활동을 중심으로 한 업계는 옥외광고비를 줄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