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전자 상거래 채널 광고 급성장

2021.06.01 08:5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05

댓글 0

코로나19의 가장 큰 영향 중 하나는 경제와 사회 전반에 걸쳐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된 것이다. 특히 온라인 소매 판매의 급격한 증가는 작년에 디지털 광고 지출을 증가시켰고 디지털 광고의 장기적인 전망을 높였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코로나 이전부터 전자 상거래 채널 광고는 아마존의 성공을 본 후 비즈니스에 더 높은 마진의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하고자하는 소매 업체뿐 아니라 특히 소비자 패키지 상품 (CPG)과 같은 업종의 광고주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아마존은 주로 전자 상거래 자산에 대한 배치 덕분에 미국에서 디지털 광고 판매 3위에 올랐고, 월마트, 타깃, 이베이 등도 유사한 비즈니스를 키웠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