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텐트 데이터에 따르면, 광고주와 대행사 간에 전통적 마케팅이 단절되고 있다

2021.05.09 09:4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22

댓글 0

브랜드와 대행사는 "전통적인 마케팅"에 관해 서로 다른 입장을 취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마이클 맥라렌이 미디어포스트에서 말했다. 그에 따르면 이전에 "증거된" 많은 전략들이 결국 성공했다. 그러나 소비자와 기업 구매 습관과 기술의 급격한 변화는 마케터들로 하여금 모든 상호작용을 재고하도록 만들었다. 여기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은 "기업이 수년 동안 사용해 온 모든 유형의 프로모션, 광고 또는 캠페인"을 의미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