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머신러닝을 만나다] Airbnb 마케팅 전략 : 모든 게스트를 집에서 머무는 것처럼 편안하게

2021.05.06 09:0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26

댓글 0

에어비앤비(Airbnb)가 가진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에어비앤비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적극 활용하는 동시에 따뜻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잃지 않는 것입니다.

 

에어비앤비는 단순히 저렴한 숙박시설을 찾기 위해 이용하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에어비앤비는 글로벌 규모의 성공을 목표로 전통적인 호텔 체인과 경쟁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과 공유 숙박 인프라를 새롭게 구축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에어비앤비의 성공을 완벽하게 설명하지는 못합니다. 게스트를 맞이하는 에어비앤비만의 따뜻한 톤앤매너, 손쉬운 예약 방식을 강조하는 자사의 마케팅 전략이 없었다면 이러한 성공도 없었을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에어비앤비의 마케팅 전략과 에어비앤비가 잠재 고객에게 기업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활용한 다양한 전략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