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위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리고 그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선택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정적인 연결고리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및 기타 소스에서 12개월 분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소비자 브랜드를 파악, 인포그래픽으로 만든 Business Financing의 그래픽을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있다. 그리고 그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선택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정적인 연결고리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및 기타 소스에서 12개월 분량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소비자 브랜드를 파악, 인포그래픽으로 만든 Business Financing의 그래픽을 보도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