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9년 7.8%에서 작년 10.3%로 증가했다.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했다.
올해 아마존의 미국 광고사업은 추가로 30% 성장하고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이마케터는 수정 예측했다. 또한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가 2023년까지 3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9년 7.8%에서 작년 10.3%로 증가했다.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했다.
올해 아마존의 미국 광고사업은 추가로 30% 성장하고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이마케터는 수정 예측했다. 또한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가 2023년까지 3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