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가 월간 사용자수 1,000만명 시대를 열며, 국내 모바일 OTT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분석한 <국내 OTT 앱 시장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월간 사용자수 1,000만명 시대를 열며, 국내 모바일 OTT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분석한 <국내 OTT 앱 시장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