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