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