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