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전반적인 소비자 행동에 관한 그들의 변화하는 선호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쇼핑객들을 중심으로 350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연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첫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40%가 소셜 미디어 앱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면서 구매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