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뉴스레터(Newsletter)’ 서비스 구독 관련 조사를 실시한 결과, 바쁜 현대인들에게 ‘뉴스레터’가 유용한 정보를 꾸준하게 그리고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경로로 인식되고는 있지만, 다른 미디어 채널과 비교했을 때 이를 잘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적은 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뉴스레터(Newsletter)’ 서비스 구독 관련 조사를 실시한 결과, 바쁜 현대인들에게 ‘뉴스레터’가 유용한 정보를 꾸준하게 그리고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경로로 인식되고는 있지만, 다른 미디어 채널과 비교했을 때 이를 잘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적은 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