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십년 동안 경쟁 관계에 있는 두 광고회사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 광고를 제작해서 화제다. 비스포크 형태로 기획과 제작을 각 다른 회사가 맡아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가끔 있지만, 다른 회사가 하나의 제작팀을 이루어 광고를 만든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십년 동안 경쟁 관계에 있는 두 광고회사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 광고를 제작해서 화제다. 비스포크 형태로 기획과 제작을 각 다른 회사가 맡아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가끔 있지만, 다른 회사가 하나의 제작팀을 이루어 광고를 만든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