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위크에 따르면, 이케아는 스냅챗에서 자사의 제품으로 아이템을 정리하는 새로운 증강 현실(AR) "방 탈출 게임"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테이블, 바닥 등 평평한 표면에 겹쳐 놓을 수 있는 침실의 미니어처 모형에서 모든 경험이 이루어진다. 사용자는 스냅챗의 스토리 기능을 이용, 퍼즐에 대한솔루션을 기록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위크에 따르면, 이케아는 스냅챗에서 자사의 제품으로 아이템을 정리하는 새로운 증강 현실(AR) "방 탈출 게임"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테이블, 바닥 등 평평한 표면에 겹쳐 놓을 수 있는 침실의 미니어처 모형에서 모든 경험이 이루어진다. 사용자는 스냅챗의 스토리 기능을 이용, 퍼즐에 대한솔루션을 기록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