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6 18:1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249
댓글 0
우리 주변엔 누군가 한번 ‘빙그레’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리스크를 무릅쓰고 농담을 던지는 사람들이 있다. ‘웃음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숭고한 의도를 표현하고 응원하는 캠페인 ‘빙그레우스’ 팀을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네이버 큐 파헤치기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