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6 18:1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251
댓글 0
우리 주변엔 누군가 한번 ‘빙그레’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리스크를 무릅쓰고 농담을 던지는 사람들이 있다. ‘웃음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숭고한 의도를 표현하고 응원하는 캠페인 ‘빙그레우스’ 팀을 만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