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하기' 서비스 11월 거래액과 주문건수가 전년 대비 각각 8배, 5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돼 검색어에 따라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통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6 14:06
좋아요 1
조회수 910
댓글 1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