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피봇(Pivot), 올해의 마케팅 단어

2020.12.15 11: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68

댓글 0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미국광고주협회(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회원들의 투표 결과, 2020년 올해의 마케팅 단어로 '피봇(Pivot)'이 선정되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2020년 최고의 마케팅업계 용어로는 "가상(virtual)", "민첩성(agility)" 및 "탄력성(resiliency)"이 선정됐다. 

피벗은 '프로그래머틱'이 올해의 단어로 선정됐던 2014년부터 회원 투표를 시작한 ANA가 선정한 올해의 일곱 번째 마케팅 단어를 의미한다. 그동안 '콘텐츠 마케팅'(2015), '투명성'(2016), '인공지능'(2017), '브랜드 목적'(2018), '개인화'(2019)가 선정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