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 4년 9개월 만에 11월 기준 누적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의 성장세는 ▲국내 중소브랜드의 판로 제공 ▲차별화된 상품 소싱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30 10:16
좋아요 2
조회수 604
댓글 0
카카오커머스는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 4년 9개월 만에 11월 기준 누적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의 성장세는 ▲국내 중소브랜드의 판로 제공 ▲차별화된 상품 소싱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