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아니 최근 몇 달 동안 우리를 둘러싼 환경, 생활양식 등은10년 동안의 변화, 또는 진화를 이뤘다고 이야기한다. 미디어 분야에서 이는 마찬가지. 게다가 2021년에 접어들면서 미디어 산업은 정치, 경제, 기술, 사회적으로 중요한 전환점에 서게 된다. 이에 칸타는 2021년에 청중 행동과 산업 역학 관계에 대해 평가한 "미디어 트렌드와 예측 2021 보고서(Media Trends and Predictions 2021 report)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미디어와 광고산업을 경기회복의 동력으로 포지셔닝할 수 있는 3대 매크로 트렌드에 대해 보여준다.
※ 요약 보고서는 매드타임스에서 댓글로 요청하시는 분께 보내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