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텐츠 소비 증가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사용 확대로 비주얼 마케팅의 중요성은 지난 몇 해 동안 점점 더 높아졌다. 이러한 추세는 5G의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심화될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예산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지만, 광고주들은 비즈니스에 미치는 이익을 입증해야 하는 어려움에도 직면하고 있다. 마케팅 비용을 정당화하고 조직내 신뢰를 확보할 수 있도록 이를 비주얼 콘텐츠가 지닌 영향력을 입증할 필요가 있다. 매드타임스는 디지털 마케팅과 브랜드 퍼포먼스 전문가인 셔터스톡의 플로 라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스타그램과 틱톡과 같은 비주얼 플랫폼의 부상은 브랜드에 대한 고품질 이미지와 비디오에 대한 높아지는 수요와 맞물려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얼마나 중요한가?
비주얼 콘텐츠는 모든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 기반이다. 이 콘텐츠는 몇 년 전보다 오늘날 훨씬 더 많은 형태와 종류로 요구되고 있다. 이는 콘텐츠 소비 속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가 보다 빠르게 제작되는 환경으로 변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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