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로운 소매 패러다임 : Storelessness

2020.11.16 09:3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17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마케팅 다이브가 보도한 인터랙티브 광고국(IAB)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오프라인 소비자 경제에서 "무점포" 환경으로의 전환을 최대 500% 가속화하여 브랜드 가치 사슬을 영구적으로 변경하고 있다. IAB의 'Brand Disruption 2021' 조사에 따르면, 미국 내 점포 폐쇄가 지난해 9,300개에서 올해 2만5,000개로 3배 가까이 늘어나 브랜드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도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라이브스트림, 실시간 스트리밍, 소셜 커머스, 가상 상담 및 쇼핑 가능한 광고 형식과 같은 직접 "쇼핑 가능한 미디어"는 소매 업체와 브랜드가 온라인 쇼핑 가능성이 더 높은 소비자에게 다가 가기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