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온택트 페스티벌로 진행됐다. 온라인 개최라는 부득이한 사유로 전년 대비 전체 컨퍼런스의 수는 줄었으나,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로부터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
매드타임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광고 산업의 미래에 대해 논하고, 광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폭넓은 시각으로 조망하기 위해 부산국제광고제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연재한다.
코로나 19로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장 큰 경제 충격을 받고 락다운이 시행되는 가운데, 브랜드들은 급진적 아이디어, 목표 지향적 변모, 일생에 한 번 있을 법 한 대대적 홍보 활동으로 신속하게 판도를 바꾸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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