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도 경쟁PT시장은 코로나 상황임에도 3분기까지는 전년대비 금액이나 건수는 예상외로 소폭이지만 증가하는 양상을 꾸준히 보였고, 광고시장은 어느 정도 양호한 분위기를 보였다(이는 광고비 집행과는 다를 수 있다). 이런 배경으로 광고주들의 마케팅 활동은, 비대면 활동에도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9월 들어서 전년 및 전월 대비 규모는 소폭 감소하고, 건수는 비슷한 분위기였다. 그러나 전년 및 전년 동기대비 중대형광고주는 감소한 양상을 보였다. 업종별로는 역시 코로나 관련한 마스크와 건강 관련 가전의 모습과 함께, 게임업종은 꾸준히 보였으며, 전통적인 가전/은행/카드/아웃도어 등도 일부 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