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주 한국리서치 상무는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라이프스타일 및 소비 변화를 분석하고, 이와 관련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주요 이슈 4가지를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김기주 한국리서치 상무는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라이프스타일 및 소비 변화를 분석하고, 이와 관련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주요 이슈 4가지를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