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부산국제광고제가 오는 22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2008년 출범해 올해 13회째를 맞이하였다. 4년 연속 2만 편 이상을 출품 받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광고제로 자리 잡은 국내 유일한 광고 관련 국제 행사이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 광고제로의 한시적 전환을 시도한다. 지난 7월 온라인 출품 접수와 9월 수상작 발표에 이어 10월 시상식 및 콘퍼런스, 전시 등의 프로그램들이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를 통해 비대면으로 공개된다.
2020년 테마 Re:AD, 광고를 새롭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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