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는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통신3사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통합 본인인증서비스로, 올해 9월 기준 가입자 3000만명을 달성했다.
하지만 동시에 ‘패스’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통신사들의 광고와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 유도, 마케팅 활용 이용약관 동의를 통한 과도한 개인정보 수집 등으로 불만이 커지는 상황이다. 특히 패스가 실물 운전면허증을 대신하게 되는 혁신서비스로 자리잡으려면 이 같은 불편함이 시급히 개선돼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1 11:06
좋아요 2
조회수 690
댓글 0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