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짧은 동영상 서비스 쇼츠(Shorts)가 인도에서 처음으로 출시됐다. 인도에서 퇴출당한 중국의 인기 소셜미디어(SNS) 틱톡의 빈자리를 공략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4일(현지시간) 미 경제방송 CNBC에 따르면 유튜브는 이날 인도에서 짧은 동영상 서비스 쇼츠의 초기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쇼츠는 15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게 돕는 유튜브 탑재 서비스로 틱톡과 유사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15 11:12
좋아요 0
조회수 975
댓글 0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