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직장생활’과 ‘직업 소명의식’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 직장인들은 회사와 일에 너무 얽매여 살기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가 강했으며, 현재의 직업과 일에 대한 자부심은 약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직장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직장생활’과 ‘직업 소명의식’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요즘 직장인들은 회사와 일에 너무 얽매여 살기보다는 개인의 삶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가 강했으며, 현재의 직업과 일에 대한 자부심은 약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