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9 20:4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23
댓글 0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네이버 큐 파헤치기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