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