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뜨겁게 달궜던 유튜브 뒷광고. 유튜브 표시광고법이 실시된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기업은 유튜브를 이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것인지.
이에 대해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가 9월 세미나에서 논의한다. 디마연 9월 세미나 주제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8월 뜨겁게 달궜던 유튜브 뒷광고. 유튜브 표시광고법이 실시된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기업은 유튜브를 이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것인지.
이에 대해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가 9월 세미나에서 논의한다. 디마연 9월 세미나 주제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를 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