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일 아이디어 페스티벌] 동상, 술과 인생의 균형을 잡아주는 카카오T대리

2020.08.07 08: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03

댓글 0

대학생 광고 공모전 중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제일 아이디어 페스티벌'의 수상자가 발표됐다. 41회를 맞은 올해는 6,128편이 접수되어, 단 26편만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학생들은 어떤 관점에서 브랜드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을까? 기획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계명대학교 박소영(광고홍보학전공 4학년), 박하영(광고홍보학전공 4학년), 이시온(광고홍보학전공 3학년)의 '술과 인생의 균형을 잡아주는 카카오T대리'에 대해 살펴본다.

 

과제

1. 브랜드명 : 카카오T대리

2. 과제

  • 주요 타깃인 3040 남성의 습관적 전화 대리운전 서비스 이용을 앱 대리운전 이용자로 전환시킬 수 있는 캠페인 전략
  • 브랜드 상기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뿐 아니라 실질적인 서비스 이용을 유도할 수 있는 아이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