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은 2020년 상반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총 501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센서타워가 발표했다. 이는 2019년 대비 사용자가 지출한 406억 달러보다 23.4% 늘어난 것이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20% 증가했는데, 올해는 COVID-19가 글로벌 앱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전반적인 지출 증가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은 2020년 상반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총 501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센서타워가 발표했다. 이는 2019년 대비 사용자가 지출한 406억 달러보다 23.4% 늘어난 것이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20% 증가했는데, 올해는 COVID-19가 글로벌 앱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전반적인 지출 증가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