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팬데믹 동안 모바일 광고 참여율 15% 증가

2020.06.15 18: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83

댓글 0

코로나 바이러스가 휩쓸고 있는 동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이용습관이 많이 달라졌다. 모바일 광고에 대한 참여율은 어떻게 변했을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MobileFuse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몇달 동안 모바일 광고 참여도는 1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저소득 및 고소득 가구는 기록적인 참여 수준을 보이고 있는 반면, 중산층은 뒤처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8~34세 연령층 참여율은 4월에 펜데믹 전 수준 0.73%에서 0.77%로 높아져고, 5월에 0.72%로 떨어졌다. 그러나 세대별로는 가장 높았다. 모바일 광고 시장이 바이러스로 인해 차단과 재개를 통해 변화함에 따라 다른 연령대들도 따라잡고 있다.

그동안 여성은 폐쇄 단계에서 0.48%~0.67%로 가장 높은 포용력을 보였지만, 경제가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남성이 0.52%으로 따라잡고 있다. 시골과 교외 지역은 도시 지역보다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