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서비스 기업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L.POINT)'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딥애드(DeepAD)'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딥애드는 기업의 정교한 소비자 개인화와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 약 4000만 회원을 보유한 엘포인트를 기반으로 유통·제조·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를 수집, 비식별화 및 통합 분석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것이 롯데멤버스 측 설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5:21
좋아요 0
조회수 1,068
댓글 0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