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탄력성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 그룹M의 Wieser가 말하는 코로나의 인사이트

2020.06.01 14: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28

댓글 0


그룹M Wieser (출처 Wieser 트위터)
그룹M Wieser (출처 Wieser 트위터)

코로나19가 마케팅에 미친 초기 영향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그것이 광고, 특히 디지털을 반드시 붕괴시킨 것은 아니며, 실제로 기업과 잠재적으로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Brian Wieser GroupM Business Intelligence Global 사장이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 웹캐스트에서 공유한 최고의 통찰력이었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웹캐스트에서 특별 초청 연사로 나온 위저는 IAB와 PwC의 1분기 인터넷 광고 수익 보고서 결과와 일부 독점적인 IAB 연구에 초점을 맞췄다. 그는 이러한 변화가 가상의 선결제 광고 시장에서부터 대규모 소매업과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일부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