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지난 4월보다 총 브랜드평판지수는 하락했지만 높은 미디어지수를 보이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에서 순위를 유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일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2020년 4월 2일부터 2020년 5월 3일까지의 국내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57,712,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11번가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2 09:56
좋아요 0
조회수 748
댓글 0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